상아탑까지 파고 든 '키스방 알바' < 사회 < 기사본문 대전뉴스

이른바 `키스방`은 1년여 전부터 유흥가와 대학가 주변을 중심으로 하나둘씩 늘어나더니 최근에는 체인망의 `기업형 키스방`까지 출현하고 있다. 그러나 2평 남짓한 밀폐된 공간에서 손님과 여종업원 둘만 있어 당사자간 흥정만 이뤄진다면 성매매 등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 철저한 점검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현행법상 '성매매'는 불특정인으로부터 금품이나 재산상의 이익을 받고 직접적인 성교나 유사성교 등을 하는 행위다. 김한표 자유한국당 의원은 9일 교육부로부터 교육환경보호구역 내 불법 금지시설 현황 자료를 제출받아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키스방 자체도 유사성행위 업소와 다른 게 없다며 강력한 처벌을 촉구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청소년보호중앙점검단은 현장에서 업소 창고에 보관된 전단지 190여만원어치를 모두 폐기했다고 밝혔다. 문제의 B 씨는 대외적으로는 전면에 잘 나서지 않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동업자’로 불리는 여자 사장이 대부분 앞에 나서서 일을 처리하고 있지만 실제로 그녀는 ‘바지 사장’에 불과하다는 것이 주변의 한결같은 이야기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그 실천 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등 일부 내용은 본지의 공식 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특히 점심시간에는 전날 과음한 손님들이 주로 찾고, 4시간씩 예약해 놓고 밥까지 시켜 먹는 단골손님도 있다고 했다. 밤에는 술 취한 손님들이 많아 만약의 사태에 대비, 몸 좋은 '삼촌들'이 카운터를 지켰다.

 

20대 회사원인 A씨가 전화 예약을 통해 키스방 내로 들어서자 여성 매니저가 예약여부를 확인 한 뒤 10여곳 중의 하나인 밀실로 안내했다. 그런데, 이곳에서는 상대 여성들을 아가씨라고 부르지 않고 ‘매니저’라고 하며 키스를 하는 동안 유방이나 스타킹 위로 궁둥이 등은 만질 수 있지만 ‘옹달샘’을 만지거나 ‘성교’는 절대로 허락지 않는단다. 성매매 알선을 주선하는 내용으로 키스방 호황을 짐작케 하는 대목이다. 이러한 실정에도 경찰은 단속과 제제할 근거가 없다며 하소연했다. 키스방들은 진화 속도를 높이고 있는 추세지만 경찰은 단속의 손을 놓고 있는 것이 키스방과 관련한 성매매특별법의 현주소다.

 

밀리의 서재는 지난 2월 24일부터 4월 2일까지 을 진행했으며, 응모작 약 300여 편 중 13편을 1차 선정했다. 이후 독자 의견을 반영하기 위한 독자 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편, 우수상 1편과 밀리픽 1편의 작품을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결국 여기에 고용된 청년들은 ‘키스’만이 아니라 발기된 ‘물건’까지 원 없이 맛을 보게 돼 한마디로, ‘꿩도 먹고 알도 먹는 격’이 된다고 하겠다. 이젠.광고를 뉴스 팔아서 하네...홈페이지 제작업체에..광고물 선전업체에..스튜디오에...물티슈업체에...증말 여러가지군....참나..기가 막혀서... 결국 서로 자기 업소의 이득만 바라기 때문에 좀더 나이가 어리고 몸매가 좋은 여성 도우미를 찾게 되고 좀더 자극적인 서비스를 내놓을 수밖에 없다는 설명이다.

 

경찰 관계자는 “A씨 업소가 개인 민감정보를 수집하고 이러한 정보를 동종업체끼리 공유한 사실도 확인했다”고 말했다. 범죄사실에 따르면 A 씨 등은 지난해 3월부터 6월까지 부산 부산진구의 한 유치원 인근 교육환경 보호구역 내에 키스방을 운영하면서 남성 손님에게 7만원 상당을 받고 여성 종업원이 유사 성행위를 하도록 알선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키스방 자체도 유사성행위 업소와 다를 것이 없다며 강력한 처벌을 촉구했다.

 

“키스방에 대해 제대로 알지도 못하는 사람들이 가게를 오픈해 대대적인 망신을 주고 있다”면서 “물론 키스방도 유흥업에 속하기는 하지만 당초 내가 원했던 것은 정말 순수함이었다. 아직 우리나라는 키스방 자체를 즐길 만한 의식이 부족한 것 같다”고 말했다. 지난 10월30일 전북경찰청은 전북 전주시 인후동에서 영업 중이던 키스방을 단속해 이 업소에서 일하고 있는 20대 여성 3명과 성매수남 등 모두 4명을 붙잡았다. 현재 키스방은 서울, 경기 지역에만 40여 군데가 존재한다. 전국 체인망까지 합하면 이를 훨씬 웃돌 것으로 보인다.

 

특히 경찰은 A씨에게 "건전한 만남을 통해 인생을 함께 할 좋은 사람을 만나길 바라겠다"고 답했다. 이는 코로나19로 등하교 빈도가 크게 줄어들면서 교육 당국의 유해업소에 대한 단속이 느슨해진 탓이라고 이탄희 의원은 지적했다. C씨는 법정에서 "피해자들이 급한 사정으로 아파트를 싸게 매도하는 것으로 알고 매수했을 뿐 고의가 없었다"는 취지로 주장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당장 갚지 않으면 압류가 들어오니 큰일 난다'고 B씨를 속여 500만원을 송금받는 등 지난해 9월까지 137차례에 걸쳐 1억2000여만원을 뜯어냈다.

 

서울 등 수도권 일원에서 운영되는 키스방이 인터넷으로 가맹점 모집하고, 예약을 받는 과정에서 청소년에게 쉽게 노출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따라서 업주가 형사처벌을 받더라도 사업주의 명의만 바꿔 업소는 영업을 지속하는 행태를 보이면서 확대되고 있다”고 지적했다. 특히 이들 업소는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통해 대대적으로 홍보하며 수년째 이같은 불법 행위를 일삼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사실상 경찰이 단속의 손을 놓고 있는게 아니냐는 비난마저 일고 있다. 인터넷예약 등을 통해 회원을 관리하는 일명 ‘키스방’이 수원 인계동 등 유흥가 밀집지역에 우후죽순으로 생겨나 성업을 벌이고 있지만 이를 처벌할 수 있는 법적 근거가 없어 대책마련이 시급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김해시 보건소 관계자는 "키스를 통해 매독ㆍB형 간염 등 각종 질병 전염이 가능하다"며 "키스방을 성행위 및 유사성행위와 달리 단순 서비스 업종으로 구분하는데 문제가 있다"고 밝혔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정식 성행위엔 반드시 삽입성교가 따라야만 한다고 해석하는 기존 통념이 문제라는 지적도 일고 있다. 현재 키스방은 단란주점이나 노래방 같이 식품위생법에서 규정하는 주류나 음식을 팔지 않는다는 이유로 ‘자유업’으로 분류돼 있다. 따라서 성매매 현장이 발각돼 단속에 걸리더라도 영업정지 등의 행정처분 대상이 되지 않는 부조리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

키스방 키스방 오피 휴게텔 휴게텔 추천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상아탑까지 파고 든 '키스방 알바' < 사회 < 기사본문 대전뉴스”

Leave a Reply

Gravatar